실시간뉴스
최진혁 '키스의 달인' 해명 "잘하는 건 아니야, 실제로 해"
최진혁 '키스의 달인' 해명 "잘하는 건 아니야, 실제로 해"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0.27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최진혁이 키스의 달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최진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최진혁 씨가 키스의 달인이라는 별명이 있다"라고 언급하자, 박수홍 어머니는 "키스를 너무 잘하더라. 자주 하더라. 내가 봤다"라고 했다.

 

사진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이에 최진혁이 민망해하는 하자, 신동엽은 "연습을 어디서 하냐? 타고난 거냐?"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학원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를 듣던 홍진영 어머니는 "타고나겠죠"라고 하자, 당황한 최진혁은 "제가 한 작품 중에서 한 회당 키스신이 최소 1개씩 무조건 있던 작품이 있었다. "고 말했다.

이어 최진혁은 "그러다 보니 드라마 덕분에 그런 별명이 생긴 거고 제가 잘하는 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홍진영 어머니는 "진짜로 하냐"고 질문했고, 최진혁은 "요즘에는 화면에 다 드러난다"며 키스를 실제로 한다"며 난처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토니 어머니는 "아무리 연기라도 키스하고 그러면 감정이 이상해지지 않냐"라고 묻자, 최진혁은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거니까 그런 적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적도 있는 거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어머님들이 인터뷰를 너무 잘하신다"라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