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토스 엠퀴리 행운 퀴즈 등장.. 정답 한꺼번에 모두 보기
토스 엠퀴리 행운 퀴즈 등장.. 정답 한꺼번에 모두 보기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10.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영호 기자] 29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엠퀴리'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과학으로 증명하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엠퀴리. 수분을 층층이 채워줘 속보습 충전은 물론 물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엠퀴리 수분세럼은 '□□□□□□ 세럼'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하이드라이트'이다.

두 번째 '엠퀴리' 문제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엠퀴리는 화장품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26분 만에 전달하는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인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MTD26'이다.

세 번째 문제는 "셀럽의 인생템으로 알려진 엠퀴리의 대표제품, 파란병 세럼! □□□□ □□□ 세럼은 무엇일까요?"가 출제됐다. 정답은 '필더볼륨마스터'이다.

네 번째 문제는 "엠퀴리 수분세럼 사용 직후 ○일부터 피부 속 수분이 층층이 채워지고, ☆주 후 투명하게 밝아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 ☆주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4'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엠퀴리 하이드라이트 세럼 1회 사용 직후 즉각적으로 피부 ㅍㅁㅅㅂ 함량이 60.68% 개선되었습니다. 여기서 ㅍㅁㅅㅂ는 무엇일까요?"의 초성퀴즈이며, 정답은 '표면수분'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엠퀴리 필더볼륨 마스터핏(쿠션) 소비자 설문 평가에서, 사용자의 95%가 '가볍게 밀착되고 □□□ □□ 커버된다'고 매우 만족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들뜨지않게'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엠퀴리 수분크림 1회 사용 직후 즉각적으로 피부 표면 수분 분포도가 ○○.○% 증가하였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771'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제품 시험 4주 후, MTD26 적용된 수분세럼은 MTD26 미적용된 제품에 비해 피부 □□□이 무려 5.4배나 개선되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속보습'이다.

아홉 번째 문제는 "엠퀴리는 독자적인 MTD26 테크놀로지로 볼륨, 탄력을 강화하는 세포성장인자 □□□를 단 26분 만에 피부속 깊숙이 전달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EGF'이다.

열 번째 문제는 "엠퀴리의 단 하루 프로모션! 브랜드 최초 50%할인! 선착순 1,000명에게만! 엠퀴리 필 더 볼륨 마스터 세럼 1개를 단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31000'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