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하나금융, 사회공헌 나눔 대축제 ‘2019 모두하나데이’ 스타트
하나금융, 사회공헌 나눔 대축제 ‘2019 모두하나데이’ 스타트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11.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11일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하나금융이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나눔 대축제로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넘어 이를 사회적 가치 창출로 확대하기 위한 선포식을 가졌다.

박승 하나금융 사회공헌위원회 위원장은 “하나금융이 사회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펼쳐 온 다양한 활동을 사회적 가치 측정을 통한 수치로 보게 되니, 더욱 우리의 노력이 얼마나 가치 있는 활동인지를 새삼 깨닫게 됐다”며 “하나금융 사회공헌 활동의 올바른 방향성을 통해 더욱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은 “하나금융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생산적 금융지원을 확대하고 ‘하나소셜벤처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기업가를 응원하는 등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고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인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선포식 이후에는 명동사옥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