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SG페이, ‘해외송금 서비스’ 론칭..송금 최저가 보장 이벤트 실시
SSG페이, ‘해외송금 서비스’ 론칭..송금 최저가 보장 이벤트 실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11.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SSG페이는 미국, 일본, 호주, 중국 등 주요국에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송금할 수 있는 ‘해외송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SSG페이 고객은 해외송금 메뉴에서 수취인 정보를 입력하고 송금 금액, 송금 수단만 선택하면 미국,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중국, 일본 등에 손쉽게 송금할 수 있다.

또 핀테크 스타트업 와이어바알리와의 제휴를 통해 별도 앱 호출 없이 SSG페이 내에서 원스톱 해외송금 서비스를 도입해 시중은행 및 핀테크 업체 대비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공한다. 앞서 SSG페이와 와이어바알리는 지난 7월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송금 수단으로는 SSG페이에 등록된 은행 계좌 뿐만 아니라 SSG머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SG머니는 SSG페이에 등록된 카드와 계좌를 통해 충전하거나, 신세계상품권이나 신세계포인트 등을 전환해 충전할 수도 있다.

SSG페이는 이번 해외송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송금 최저가 보장제’ 및 ‘송금액 100% 머니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SG페이로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내 최저 수수료를 보장받을 수 있다. 최저 수수료 보장 이벤트는 SSG페이에서 이용한 송금 수수료가 최종 송금액 기준 업계 최저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그 차액의 10배를 보상하는 행사다.

송금액 100%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는 100번째부터 1000번째까지 매 100번째 SSG머니로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총 10명에게 SSG머니로 해당 송금 건 전액을 돌려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