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스탠드업' 박미선X장도연, 거침없는 존재감 '빵빵 터진다'
'스탠드업' 박미선X장도연, 거침없는 존재감 '빵빵 터진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11.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박미선과 장도연이 토요일 밤 도발적인 '스탠드업'코미디를 선보인다.

오는 2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지난 주 첫 방송했다.

이번 주 방송되는 '스탠드업'2회에서는 첫 방송부터 개그우먼의 파워를 과시했던 박미선, 장도연이 관객의 환호 속에 등장, 독보적인 넘사벽 코미디 쇼로 시청자들의 웃음코드를 사로잡았다.

 

사진출처=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
사진출처=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

 

'스탠드업'의 대모 박미선은 후배들이 가장 존경하는 선배로 자신을 꼽는다며 남다른 클라스를 과시, MC 박나래의 엄지를 추켜올리게 하는가 하면, 후배들이 자신을 롤모델로 언급했던 실제 이유를 털어놨ㄷ다. 

또한 박미선은 자신은 탑 스타가 아닌 더 치열했던 2인자였다고 고백, 초리얼 연예계 썰을 풀어내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개그우먼 장도연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 떠났었던 경험을 통해 모든 것이 완벽했던 블라디보스톡에서 빈티지룩을 멋지게 소화한 미남을 맞닥뜨리게 된 에피소드를 풀어놓는다. 

한편 지난주 토요일 파일럿 2부작으로 첫 방송된 '스탠드업'은 파격적인 입담으로 웃음을 보장하는 고수들의 라인업으로 호평을 얻으며 정규편성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개그우먼 박미선과 장도연의 도발적 스탠드업 코미디는 오는 토요일(2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