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삼성카드 수원웨딩박람회 ‘새단장’
삼성카드 수원웨딩박람회 ‘새단장’
  • 오지연
  • 승인 2010.11.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유일의 브랜드박람회로 인지도를 높여온 삼성카드 수원웨딩박람회가 주최측인 웨딩피아의 사명을 새롭게 브랜드화한 ‘웨딩피아 맞춤형 웨딩혼수초대전’으로 새단장을 하면서 업체 및 상품구성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질 전망이다.

수원 웨딩시장의 대표주자(18년 경력)이자 토털 웨딩클럽으로 잘 알려진 웨딩피아(031-258-6800)가 오는 12월 4일부터 5일(오전11시~오후8시까지) 양일간 제13회 웨딩피아 수원결혼박람회(웨딩혼수초대전)를 웨딩피아 웨딩센터 전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카드 브랜드를 통해 먼저 인지도를 높여온 초대전 행사를 웨딩피아 자체 브랜드로써 런칭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전문웨딩플래너의 1:1 맞춤형 웨딩상담 및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다양한 사은품 제공 등 행사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추가적인 혜택이 대폭 강화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이번 웨딩피아 웨딩혼수초대전(www.wpweddingfair.co.kr) 에서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지급되는 사은품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웨딩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한 행사 참가자에게 웨딩 다이어리 및 쥬얼리 밀알에서 쥬얼리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웨딩과 혼수를 동시에 정식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하우젠 전자레인지(3명), 커피메이커(5명), 여행가방(2명), 영화관람권(5커플), 마사지 할인쿠폰(5명)을 선물로 준다. 또한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예비부부에게는 결혼식에 상영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웨딩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특히 이번 웨딩초대전에서는 예비부부 50쌍에 한해 웨딩패키지·예물 세트·한복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웨딩패키지의 경우 기존 가격보다 20여만원 저렴하게 실속있는 가격으로 제공하며, 쥬얼리밀알 예물의 경우에는 시중가격보다 30% 정도 할인된 파격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함초로미, 국현 한복은 20만원, 허니문리조트, 하나투어 여행상품은 10만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웨딩피아 양범주 대표는 “대기업브랜드에서 웨딩피아를 새로운 브랜드로 전면에 내세운 것은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토털 웨딩클럽으로써의 웨딩피아 자체에 대한 고객 만족과 신뢰도를 반영한 것”이라면서 “현재와 마찬가지로 수원을 대표하는 웨딩박람회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것은 물론 1:1 맞춤형 웨딩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의지도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행사 당일 웨딩피아 웨딩혼수초대전과 제휴한 업체에서 계약을 하거나 상담만 받아도 푸짐한 사은품 및 상담특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알뜰하고 실속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