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서울시의회 김태수 위원장,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 대상’ 수상
서울시의회 김태수 위원장,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 대상’ 수상
  • 윤종철 기자
  • 승인 2019.12.0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서울시의회 김태수 환경수자원위원장(중랑2)이 지난 6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 주최로 열린 ‘2019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은 우리나라의 교육, 문화, 체육, 환경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속가능발전 사회 구축을 위해 다양한 형태로 노력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된다.

서울시의회 김태수 환경수자원위원장(왼쪽)이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김태수 환경수자원위원장(왼쪽)이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등이 주관하고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교육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등이 후원했다.

의정분야 대상을 수상한 김태수 위원장은 제10대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으로서 활동하면서 미세먼지 대책 마련과 녹지ㆍ휴식공간 확충, 그리고 체육단체 비위근절을 위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으로 활동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태수 위원장은 “우리 사회에는 아직도 교육, 문화 등으로부터 소외되어 있는 계층들이 많다”며, “모든 분야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문화가 자리 잡도록 힘쓰는 한편 모든 시민들이 문화·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