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저널 편집자문위, ‘호프데이’ 수익금 전액 기부... 올해 3번째 기부
성동저널 편집자문위, ‘호프데이’ 수익금 전액 기부... 올해 3번째 기부
  • 윤종철 기자
  • 승인 2019.12.0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한강타임즈(대표 안병욱) 자매지 성동저널 편집자문위원회(회장 방태봉)가 지난 6일 정원오 성동구청장에게 어려운 학생들에게 써 달라며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성동저널 편집자문위원회의 장학금 전달은 이번이 3번째로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총 1500만원을 전달하게 됐다.

방태봉 회장이 정원오 구청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방태봉 회장이 정원오 구청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편집자문위원회는 매년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금 마련을 위해 '호프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수익금 전액을 성동구에 기탁했다.

앞서 지난해에는 '장학금 마련 호프데이'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500만원과 캐논 코리아 프린터 2대를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한강타임즈 안병욱 대표와 성동저널 김재태 편집국장, 편집자문위원회 방태봉 회장을 비롯해 강용원, 조철현, 안복근, 최종식, 정진성, 이수경, 김재철, 김정금, 우은숙, 이영재 편집위원들이 함께 했다.

장학금은 정원오 구청장이 직접 전달 받으며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편집위원들은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성동저널편집자문위원회 방태봉 회장은 “각계 각층에서 힘을 모아 이번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위원님들과 구민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적지만 성동구에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정원오 구청장은 “매우 감사하다. 연말이면 특히나 올해는 더욱 어렵다”며 “이렇게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 전해 주신 장학금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귀하게 잘 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강타임즈 안병욱 대표는 "자문위원님들의 도움을 받아 이렇게 3년 째 뜻 깊은 행사를 이어갈 수 있게 돼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위원님들의 이같은 뜻을 깊이 새기고 스마트포용도시 성동구 실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동저널 편집자문위원회 위원들과 정원오 성동구청장
성동저널 편집자문위원회 위원들과 정원오 성동구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