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로드FC 057] ROAD FC 057 계체량 현장
[로드FC 057] ROAD FC 057 계체량 현장
  • 신선진 기자
  • 승인 2019.12.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12월 1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 과 여성부리그인 굽네몰 ROAD FC 057 XX의 계체량이 진행되었다.

메인이벤트 남의철대 소방관파이터 신동국은 

안전!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입니다. 우선 대한민국 격투기의 전설 남의철 선수와의 경기를 할 수 있게 해주신 정문홍 관장님과 김대환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커리어도, 실력도 부족한 저와의 시합을 수락해주신 남의철 선수께도 감사드립니다. 아직 남의철 선수에 비해 많이 부족하지만 현장에서 인명을 구조하는 소방관의 마음으로 내일 케이지 위에서 최선을 다해 싸우고 내려오도록 하겠습니다. 화재사고가 많아지는 겨울입니다.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서 국민 여러분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라고 코멘트하였다.

남의철은 " 개인적으로는 이번이 서른 번째 MMA 프로 시합이고요. 또 이번에 1부 메인이벤트를 맡게 됐는데, 메인 이벤터로서 제 의무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 과 여성부리그인 굽네몰 ROAD FC 057 XX가 펼쳐지며경기종료후 연말 시상식,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도 제작한다. (주)PLAY1과 함께 대국민 격투 오디션 <맞짱의 신>을 제작해 재야의 숨은 고수를 발굴, 최종 우승자에게는 ROAD FC 데뷔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