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강남구의회, 지역사회 발전 모범구민 22명 표창
강남구의회, 지역사회 발전 모범구민 22명 표창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1.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이관수)가 지난 17일 구의회 6층 열린회의실에서 제2회 모범구민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구민 22명이 강남구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17일 강남구의회 의상단과 제2회 모범구민의 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앞줄 우측에서 5번째 이관수 의장)
17일 강남구의회 의상단과 제2회 모범구민의 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앞줄 우측에서 5번째 이관수 의장)

모범구민 표창은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타의 귀감이 되는 구민들을 발굴ㆍ격려하고자 매년 추천을 받아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모범구민은 오랜 기간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구민들 중 각 동 주민센터 동장의 추천을 받아 대상자로 선정하고 있다.

이관수 의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주신 수상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이날 상을 수상한 모범구민은 ▲김옥순(신사동) ▲김신광(논현1동) ▲오정자(논현2동) ▲전희정(압구정동) ▲강순덕(청담동) ▲손태순(삼성1동) ▲남장학(삼성2동) ▲김미옥(대치1동) ▲정은희(대치2동) ▲구선희(대치4동) ▲신동수(역삼1동) ▲최숙희(역삼2동) ▲이종민(도곡1동) ▲신동성(도곡2동) ▲임숙자(개포1동) ▲이승대(개포2동) ▲배점수(개포4동) ▲박경희(일원본동) ▲이창우(일원1동) ▲정 민(일원2동) ▲장재순(수서동) ▲신지영(세곡동) 등 총 22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