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박보검X고윤정, 이승철 M/V '내가 많이 사랑해요' 달달한 연인 케미
박보검X고윤정, 이승철 M/V '내가 많이 사랑해요' 달달한 연인 케미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1.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박보검과 신예 고윤정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철의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OST로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누적 조회수 3억 7000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다.

 

사진출처='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캡처
사진출처='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캡처

 

특히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속 박보검과 고윤정은 달달한 연인 케미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승철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트 순항 중. 이렇게 스텝을 밟으면서 올라가야 정상인 거죠? 지금도 제겐 역대 최고 성적입니다"라며 "'내가 많이 사랑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박보검이 이승철의 오랜 팬이었다. 좋은 기회가 되어 출연을 하게 됐는데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은 tvN '남자친구' 이후 영화 '서복' 을 통해 스크린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고윤정은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선정되며 얼굴을 알린 후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