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한국타이어,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 환영 행사 개최
한국타이어,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 환영 행사 개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0.01.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22일 한국테크노돔에서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 환영 행사 ‘2020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커밍 데이(2020 Proactive Leaders Welcoming Day)’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행사는 신입사원 50여 명을 비롯해 신입사원 가족,  임직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는 신입사원 가족들에게 기업의 비전과 문화를 소개하고, 미래 한국타이어를 이끌어 갈 재목으로 신입사원들을 성장시켜준 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는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 영상 관람, Mini_P.Lab 프레젠테이션, 신입사원들이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영상 편지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Mini_P.Lab은 스타트업과 같이 혁신적인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시키는 예비 사내벤처 제도인 P.LAB을 신입사원들이 사전에 경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신입사원이 다양하게 제시된 회사 관련 주제들 중 자신 있는 분야를 선정하고, 선배 사원의 멘토링을 받으며 도출해 낸 아이디어와 결과물을 발표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이 혁신 성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창의와 도전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며 "이와 동시에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발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