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50여종 선보여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50여종 선보여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2.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파리바게뜨는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스텔톤 패키지에 케이크, 초콜릿 등을 담은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협업을 통해 ‘해피 밸런타인데이(Happy Valentine’s day)’를 주제로 화사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한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로맨틱 기프트 △하트블라썸 등이다.

또 ‘로맨틱 기프트’ 등의 제품에는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레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알파벳을 조합해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이밖에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 5종,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도 선보였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혜택과 더불어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더불어 2만원 이상 구매 시 마카롱 해피콘도 증정한다. 제품 수령은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배달 및 매장 방문 픽업 중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