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아차, 스팅어 전용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출시
기아차, 스팅어 전용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출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0.02.0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주 고객층인 2~40대 남성의 체감 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킨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Homme Selec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옴므 셀렉션’은 불특정 다수보다는 확실한 타겟 고객에 올인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특화 생존’과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해 면도날에서 자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독한다는 ‘스트리밍 라이프’의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착안해 만들어진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이다.

‘옴므 셀렉션’ 이용 고객은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한 스마트 저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넷플릭스/왓챠플레이 등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지원금(총 50만원)과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첫 번째 구독 셀렉션 △패션/잡화, 스포츠, 자동차 등 분야별 남성 매거진 정기 구독권 및 면도날 정기 구독 쿠폰을 증정하는 두 번째 구독 셀렉션 중 원하는 셀렉션을 택일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혜택 제공 기간은 36개월로 한하고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지원금은 넷플릭스 36개월 요금 기준으로 책정됐으며 현대카드 기프트카드로 제공된다.

1.0% 스마트 저금리 및 구독형 부가 서비스 혜택은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할 시 적용받을 수 있다.

‘옴므 셀렉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월 한 달간 전국 기아차 지점/대리점에서 스팅어 차량을 출고하며 ‘1.0%(36개월) 스마트 저금리 할부 상품’ 및 100만원 상당의 원하는 셀렉션을 선택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에 대한 남성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 트렌드 키워드에서 착안한 ‘옴므 셀렉션’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