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전용 캠페인 ‘심야신차’ 시행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전용 캠페인 ‘심야신차’ 시행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2.1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롯데렌터카는 심야 시간대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장 다이렉트 전용 캠페인 ‘심야신차’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심야신차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PC로 차량 계약이 가능한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매월 5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롯데렌터카는 퇴근 후 개인의 삶을 시작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심야 시간대에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월 심야신차 캠페인은 17일부터 22일까지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대표 차종은 현대차 ‘코나’, 르노삼성 ‘QM6’, 쉐보레 ‘트랙스’이며, 이들 국내 SUV 3종 외에 다양한 차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2월 심야신차 캠페인으로 계약한 고객 모두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이번 심야신차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시간제약 없이 자유롭게 영업시간 이후에도 차량을 계약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비쿼터스(Ubiquitous) 소비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새로운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달 다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