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新가전 고객 자문단' 모집
LG전자, '新가전 고객 자문단' 모집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2.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고객 자문단은 가전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출시 후 개선 단계까지 참여한다. 자문단 활동을 참여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가전제품 구매와 사용에 관심이 많은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LG전자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다음 달 4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LG전자는 밀레니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를 대상으로 고객 자문단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고객 자문단은 올해 4월부터 LG전자의 새로운 생활가전을 기획하기 위해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진행한다. LG전자 상품기획 담당자들도 참여하는 모임에서 자문단은 자유롭게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 구체화하고 신제품의 콘셉트와 디자인을 평가하며, 신제품의 마케팅에 대해서도 조언할 수 있다.

또 신제품 뿐만 아니라 기존에 출시한 제품들의 디자인을 평가하고 제품을 사용한 후 느낀 점을 공유하고 개선점도 찾을 계획이다.

송대현 H&A사업본부장 사장은 "고객 자문단의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신가전을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