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콩다방' 유진 "S.E.S.활동 힘들었지만 셋이라 행복"
'콩다방' 유진 "S.E.S.활동 힘들었지만 셋이라 행복"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2.1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진이 그룹 S.E.S. 시절을 회상했다.

1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FiL '올드송감상실 콩다방'(이하 '콩다방') 코너 '라떼는 말이야'에는 유진과 통화를 나누는 MC 이본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진은 MC 이본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이)본이 언니와 통화를 하니까 기분이 묘하다. 너무 오래 전에 뵈었는데 옛날로 돌아간 것 같다"고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SBS FiL '올드송감상실 콩다방'

 

이어 유진은 이본의 'S.E.S. 활동 할 때가 그립냐'는 질문에 "가끔 그립다"며 "(S.E.S. 활동할 때)굉장히 힘들었는데 혼자가 아니고 그룹이었으니까 셋이서 재미있게 활동을 했다. 그 때 어렸으니까 그 힘든 스케줄을 다 소화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 그렇게 팔팔할 때가 그립다"고 답했다.

유진은 S.E.S. 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데뷔 곡(I'm your girl)을 꼽으며 3집 앨범 타이틀곡 '러브'(LOVE)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콩다방'은 이본이 안내하는 뉴트로(NEW+RETRO) 감성의 음악 다방. 90~00년대의 올드 케이팝을 들으며 그 때 그 시절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SBS FiL, 밤 9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