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KT, 갤럭시S20 예약 판매 돌입..27일부터 개통
SKT, 갤럭시S20 예약 판매 돌입..27일부터 개통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2.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SK텔레콤은 20일부터 갤럭시S20 예약 판매에 돌입하고 오는 27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갤럭시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컬러는 전 세계에서 SK텔레콤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0 예약 판매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대적인 ‘블루 마케팅’을 펼친다.

먼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S20을 예약 및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00명에게 ‘아우라 블루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우라 블루 패키지’는 갤럭시S20 단말과 아우라 블루 에코백, 신세계 상품권 3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PANTONE 액세서리 5종 △블루투스 이어폰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고속충전 지원 액세서리 총 8종의 사은품 가운데 1종을 증정한다. 또 예약 후 개통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삼성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오늘 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갤럭시S20을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다. 전문 상담사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 개통부터 데이터 이전까지 마무리해 준다.

갤럭시S20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제휴카드 더블 할인 △T안심보상 △T모아쿠폰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활용해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3월 멤버십 혜택으로 T Day에 ‘5GX 찬스’를 신설해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갤럭시S20 액세서리 22% 할인, 도미노피자 60% 할인 등 갤럭시S20 구매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 위주로 준비했다.

더불어 전국 주요 5G 부스트 파크에서 프리미엄 체험존을 운영한다. 여기에 각 지역마다 △청춘 페스티벌(서울 건대입구, 홍대입구, 가로수길) △블루 이글루(광주 유스퀘어) △푸른 물결 먹거리 축제(부산 남포동) △파란별 방송국(대전 둔산) 등 다채로운 블루 마케팅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28일부터 3월31일까지 SK텔레콤 ‘점프 AR’에서 미니 동물과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점프 VR’에서 갤럭시S20 꾸밈 아이템으로 아바타를 꾸미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갤럭시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오큘러스 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