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예약판매 진행
LG전자,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예약판매 진행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2.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20일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STEAM ThinQ)’ TV 광고를 시작하는 동시에 오는 3월 4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신제품에는 특허받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이 적용됐다. 100℃의 트루스팀은 탈취와 살균은 물론 의류의 주름도 줄여준다.

아울러 옷과 침구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3가지 스팀 특화코스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Korea Apparel Testing & Research Institute)의 실험을 통해 땀 냄새 등 옷감에 밴 냄새를 줄여주는 탈취성능을 검증받았다.

또 ‘스팀 리프레쉬 코스’는 소량의 옷을 따로 세탁하지 않고도 옷감의 냄새를 줄이고 가벼운 구김을 완화시킨다. 여기에 ‘침구 털기 코스’에서 스팀 옵션을 활용하면 집먼지진드기를 없애면서 탈취까지 해준다.

‘패딩 리프레쉬 코스’에서 스팀을 적용하면 볼륨감을 복원하는 동시에 세탁하기 어려운 패딩 의류의 냄새를 줄여준다.

이외에도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실험 결과 스팀 살균코스는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과 같은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는 3월 선보일 인공지능 DD(Direct Drive) 세탁기와 연동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 DD 세탁기 뿐만 아니라 무선인터넷(Wi-Fi)이 탑재된 LG 세탁기라면 LG 씽큐(LG ThinQ) 앱을 이용해 신제품과 연동이 가능하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차별화된 스팀 기술로 더욱 편리해진 건조기가 차원이 다른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