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뮤직뱅크' 지코, 출연없이 '아무노래' 1위
'뮤직뱅크' 지코, 출연없이 '아무노래' 1위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2.21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지코가 '아무노래'로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지코의 '아무노래', 레드벨벳의 'Psycho(싸이코)'가 1위 후보에 나란히 올랐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출연 논란이 많았던 아이즈원의 컴백 무대가 마련됐다.

 

사진출처=KBS 2TV '뮤직뱅크'
사진출처=KBS 2TV '뮤직뱅크'

 

'뮤직뱅크' 권용택 CP는 "논란이 많은 상황을 감안하여 내부적으로 긴 논의를 거쳤고, 이번 주로 예정된 아이즈원의 컴백 활동 기간에는 2월 21일 1016회 방송에 한해 아이즈원을 캐스팅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권 CP는 "아이즈원의 활동에 대해 불편한 시선을 보내는 분들의 우려를 잘 알지만 아이즈원의 개별 멤버들이 조작에 관여했다는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 열심히 새로운 노래들을 준비한 이들에게 한 번의 방송 기회조차 부여하지 않는 것은 지나치다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3YE(써드아이), About U(어바우츄), D.COY, H&D(한결,도현), IZ*ONE (아이즈원), KARD, Steady, VERIVERY, 더보이즈(THE BOYZ), 드림노트 (DreamNote), 드림캐쳐, 로켓펀치, 문별,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위키미키 (Weki Meki), 체리블렛 (Cherry Bullet), 펜타곤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