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 “고객의 안전한 쇼핑 위해 최선을 다해야”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 “고객의 안전한 쇼핑 위해 최선을 다해야”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3.0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은 지난 5일 전직원과 화상회의를 통해 “코로나19로 업계 전체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 시기를 잘 견뎌내면 더 단단한 회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우리는 고객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홍 회장은 이번 화상회의에서 전국 120여개 전자랜드 매장의 방역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전자랜드는 전국의 직원들에게 약 6만장의 마스크를 지급해 개인사용 및 고객응대 시 착용하도록 했으며, 매장 입구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방문 고객들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또 전국매장의 방역을 완료했으며 필요 시 추가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 배송 시의 위생 관리도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자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집에 설치 방문 시 배송기사들의 마스크 착용 및 손세정제 사용을 의무화하고, 물류센터에서도 다수 인원이 한 번에 모이는 것을 지양하는 등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홍 회장은 “고객 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