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유튜버 동창생 무차별 폭행한 20대 남성 체포
유튜버 동창생 무차별 폭행한 20대 남성 체포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3.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영준 기자] 유튜버 동창생을 무차별 폭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8일 경기 의정부경찰는 "특수상해 혐의로 A씨(22)를 체포해 조사 중으로 곧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새벽 의정부시에 있는 한 식당에서 유투버로 활동 중인 중학교 동창 B씨를 주먹, 술병 등으로 10여분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출처='정배우:사건사고이슈' 캡처
사진출처='정배우:사건사고이슈' 캡처

 

경찰은 사건 당일 술에 만취한 A씨를 귀가 조치했으나 이후 연락이 되질 않자 체포 영장을 발부 받아 17일 오후 11시 30분쯤 A씨의 집 앞에서 약 300m 추적 끝에 A씨를 검거했다.

앞서 A씨는 지난 11일 B씨 어머니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함께 '음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유튜브 시청자들이 '후원금을 줄 테니 서로 때리라'는 등의 요구를해 처음에는 장난으로 서로를 때렸다"며 "잠깐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술잔에 고추냉이가 들어있는 것을 보고 나를 무시하는 듯해 화가 나서 폭행했다"고 진술했다.

이 사건으로 피해자 B씨는 전치 2주의 진단을 받았다. 2급 장애 판정을 받았던 B씨는 중학교 때 완치 판정을 받아 현재는 장애 등급을 받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이사건은 사건·사고이슈를 다루는 유명 유튜버 ‘정배우’가 현장의 CCTV 영상을 공개하면서 논란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