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AM 조권 돌아왔다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2AM 조권 돌아왔다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3.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그룹 2AM 멤버 조권이 육군 만기 전역했다.

조권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랑 ! 신고합니다! 군악대 병장 조권은 2020년3월24일 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 합니다"라고 전역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조권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조권 인스타그램

 

조권은 "제작년 무더위에 입대하여 597일(1년7개월18일)오지 않을 것만 같던 전역의 날을 드디어 맞이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저를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코 쉽지만은 않았고,다사다난 하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저의 군 생활에 있어 큰 힘이 되어 주신 너무나 좋은 간부님들, 군악대원들, 군뮤지컬파견장병들 그리고 가족, 친구 사랑하는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건강하게 전역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조권은 "살면서 평생 잊지못할 순간 순간 들이 굉장히 많았고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해 주는 중요한 시간들과 대한민국을 위해 충성을 다하고 제가 맡은 임무를 끝까지 최선을 다해 수행하여 지나고 보니 행복했던 추억도 많이 남았습니다"라며 "이제는 예비역 조권 이되었습니다. 본업인 가수 조권으로 돌아가 제가 가고자하는 무지개빛 다양한 모습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조권은 지난 2018년 8월 입대에 최근  말년 휴가를 나왔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여파로 군 지침에 따라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