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BTS, 코로나 극복 위해 美 '제임스코든쇼'서 '홈 라이브'
BTS, 코로나 극복 위해 美 '제임스코든쇼'서 '홈 라이브'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3.27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인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다.  

25일(현지시간) 미국 CBS '제임스 코든쇼' 측은 "BTS가 3월 30일 방송되는 '제임스 코든쇼'의 스페셜 방송인 '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HOMEFEST: JAMES CORDEN'S LATE LATE SHOW SPECIAL)'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BTS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개되고 있는 캠페인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무대가 아닌 집에서 자신들의 노래를 선보인다. 

 

사진출처=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빅히트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 역시 자신의 집 차고에서 화상 연결을 통해 BTS를 비롯한 각국의 뮤지션을 인터뷰하고, 이들이 선보이는 '홈 라이브 공연'을 시청한다.

제임스 코든쇼 제작진은 "코로나19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이런 시기에 어떻게 방송을 만들면 좋을지 다양한 방법을 고민했다"며 "응원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BTS가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다섯 번째이며,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출연했으며, 지난 1월에는 제임스 코든쇼에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7' 수록곡인 '블랙 스완'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