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민주당 강남(병) 김한규 후보 선대위 발족... “제대로 일해 보겠다”
민주당 강남(병) 김한규 후보 선대위 발족... “제대로 일해 보겠다”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3.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관수 의장ㆍ전원근 교수 등 상임선대위원장 위촉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강남(병) 김한규 후보가 "강남구를 위해 제대로 일하겠다"며 선대위를 발족하고 필승을 다짐했다.

상임선대위원장에는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을 비롯해 초대 지역위원장이었던 전원근 교수, 김성만, 김영수 등 4명을, 공동선대위원장에는 김영빈, 안경자, 정영희, 최문범 등이 임명돼 김 후보의 총선 승리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민주당 강남(병) 김한규 후보가 선대위를 발족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민주당 강남(병) 김한규 후보가 선대위를 발족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관수 상임 선대위원장은 “일 할 수 있는 사람을 도와야 지역의 큰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이제 우리 모두 (김한규 후보로)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일당백 하겠다는 마음으로 강남의 힘으로 민주당 승리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김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김한규 후보도 “강남이 강한 민주당을 만들어가는 자랑스러운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되겠다”며 “4월15일 선거 날까지 쉼 없이 달리며, 꼭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일 잘하는 김한규가 강남을 위해 제대로 일 할 수 있게 함께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강남의 현안을 잘 해결해 내는 힘 있는 집권여당의 제대로 일 잘하는 강남 대변인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앞으로 김 후보 선대위는 4명의 상임선대위원장과 4명의 공동선대위원장, 2명의 대변인 등 총 51명의 각계 각층의 인사들로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