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베일 벗은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LG전자, 베일 벗은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4.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의 디자인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 영상에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등 ‘LG 벨벳’ 디자인의 정수(精髓)를 담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영상은 한 방울의 물방울과 함께 시작된다. 제품 위로 떨어진 물방울은 카메라로 변하며 LG 벨벳의 가장 큰 디자인 특징 가운데 하나인 ‘물방울 카메라’를 그려낸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주며 ‘3D 아크 디자인’으로 완성된 ‘대칭형 타원’의 얇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LG 벨벳’은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으로 적용한 데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아울러 제품의 테두리에 메탈 재질을 적용, 고급스럽고 단단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각 모서리에는 완만한 뿔(Horn) 형태의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균형 잡힌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전자는 영상에서 오로라 화이트(Aurora White), 일루전 선셋(Illusion Sunset), 오로라 그레이(Aurora Gray), 오로라 그린(Aurora Green) 등 ‘LG 벨벳’에 적용되는 4종의 색상도 공개했다.

하단 유선 이어폰 단자도 유지했다. 고음질의 음원을 듣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신제품은 내달 국내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은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의 달라진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