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철파엠' 송지효, 올해 나이 40세...김무열에 "30대 더 즐겨라"
'철파엠' 송지효, 올해 나이 40세...김무열에 "30대 더 즐겨라"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5.20 09:48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송지효가 김무열에게 30대를 즐기라는 현실적인 조언으로 웃음을 안겼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영화 '침입자'의 주연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송지효는 "이제 40대"라고 밝히며 "10대보다 20대가 재밌고, 20대보다 30대가 재미있다. 그래서 40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이에 김영철이 "40대도 더 재미있을 것이다"라고 하자 송지효는 "앞으로의 일들이 기대가 된다"라면서도 "나이를 먹으니 안 좋은 점은 기억력이 온전하지 않다. 멀티도 안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듣던 김무열은 "저는 두렵다. 사실 이런 이야기는 처음 들었는데, 이런 마인드가 좋다. 저도 이렇게 생각해야할 것 같다"고 하자 송지효는 "30대를 더 즐겨라"고 조언했다.

한편 송지효 김무열 주연의 영화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내달 개봉 예정.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21 02:58:26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김무열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대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5-21 02:57:35
    한문성씨.본관, 한자,삼강오륜,인의예지신,충효,관혼상제,한자,명절등 수천년 체화되어 現存.

    연기예술인은 연기로 문학작품을 해석하는 사람들이라 생각합니다.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

    윤진한 2020-05-21 02:57:03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대통령,국무총리,국회의원,교수,판검사,변호사,고위공무원,기업인,문필가,회사원,회계사,자영업자, 의약사등 선배들이 있는 일반대로 가는게 좋음.

    필자는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한국 최고대학)에서 공부한 김무열씨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 김씨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국인은 일제강점기를 거치고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전국민이 주민등록과 호적(옛날제도)에 조선성명으로 본관과 한문성씨를 등록시켜온 행정법상 유교국가입니다. 인터넷에 어떻게 종교가 입력되었어도, 주민등록의 유교 성씨 의무등록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한국인은 행정법상 모두 유교도.동아시아 유교국가(중국,한국,베트남,몽고. 신생국가 대만,싱가포르)에는 하느님(天),계절신,산천신,조상신,공맹숭배,한문성

    윤진한 2020-05-21 02:56:17
    침입자! 6월 역대급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필자도 좋은 영화를 극장에서 꼭 보고 싶습니다. 필자는 성균관대 출신입니다. 코로나시대에 "침입자"가 극장가를 살리는 신호탄을 쏘아 침체된 영화계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기 바랍니다. 문학적 향취가 넘쳐나는 소설가 감독님이 메가폰을 잡았고, 이 작품도 정통 미스터리 스릴러라 기대가 됩니다. 너무 오래동안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어, 필자도 영화가 보고싶습니다.

    연기예술.연극영화과는 입시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15개대에 속하는 성균관대(Royal대), 그 다음 비신분제 일반대학들인 한양대,중앙대,경희대 정도는 가야할것. 그리고 건국대.인하대.동국대도 무난. 연극영화과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서울예대나 한예종도 무방함. 졸업한 선배 덕 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