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4번째 이사...휴양지 콘셉트 新나래바 공개
'나 혼자 산다' 박나래, 4번째 이사...휴양지 콘셉트 新나래바 공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5.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농염함에 더해 휴양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갖춘 새 나래바가 최초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촬영 중 네 번째 이사를 가게 된 박나래는 낭만 가득한 휴양지 ‘발리’를 콘셉트로 한 인테리어에 도전한다. 새로이 바뀔 나래바를 상상한 박나래는 덩실거리는 춤사위를 선보이는가 하면, 콧노래까지 흥얼거리며 설레 한다.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본격적인 집 꾸미기에 앞서 박나래는 매실 청 만들기에 돌입, 한 박스를 가득 채운 어마어마한 매실 양에 혀를 내두른다. 일일이 매실 꼭지를 따는 고된 노동에 “꼭지 돌아버리겠네”라며 힘겨움을 토로하지만, 이내 신나는 노동요와 함께 ‘흥 폭발’ 청 만들기를 이어간다.

뒤이어 나래하우스를 꾸밀 인테리어 소품들이 포장한 초대형 택배가 줄지어 도착한다. 끝이 보이지 않는 택배 행렬에 박나래는 “내가 그때 뭐 씌었나?”라며 황당해 한다고. 초대형 화분부터 이국적인 조각상까지 독특한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등장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박나래는 비 오듯 땀을 쏟으며 물건들을 배치하는가 하면, 손수 ‘휴양지 콘셉트’ 맞춤 아이템 제작에도 도전한다. 그러나 부푼 마음과 달리 끊임없이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 나래바가 무사히 새 단장을 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나래의 심기일전 인테리어 도전기는 내일(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