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노원구의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거리두기 잊지 마세요”
노원구의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거리두기 잊지 마세요”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5.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이경철)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과 봉사자, 구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의원들은 “우리 모두가 적극적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한다면 코로나19를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며 “앞으로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을 잊지 말고 적극 지켜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노원구의회 의원들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마스크 쓰기와 거리두기를 응원하고 있다
노원구의회 의원들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마스크 쓰기와 거리두기를 응원하고 있다

이번에 의회가 동참한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의료진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릴레이 캠페인으로 수어 동작은 ‘존경’과 ‘자부심’을 나타낸다.

최근에는 전 국민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동참하고 있는 국민들을 독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로도 사용되고 있다.

이경철 의장은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 덕분에 대한민국은 세계적인 코로나 대응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며

“또한 공직자들과 봉사자 그리고 구민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 현재 우리는 안전한 일상을 지켜내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우리 모두가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을 잊지 않고 지켜 이 위기를 이겨내자”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