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아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개최..무관중 경기로 진행
기아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개최..무관중 경기로 진행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0.05.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사단법인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오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이하 한국여자오픈)’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987년 처음 시작된 한국여자오픈은 대한민국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수많은 선수들을 배출해온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골프 대회로, 기아차는 2012년부터 공동 주최사로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무관중 경기로 치러질 계획이며, 유관 기관들과의 협조를 통해 철저한 방역 태세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총상금 10억원이 걸린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해 우승자 이다연 선수, 역대 우승자 김지현, 오지현 선수를 비롯한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해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2억 5천만 원, 카니발 차량이 주어진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고 권위를 지닌 대회의 역사와 전통을 지켜주길 바라는 선수들과 골프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비록 무관중이지만 예정된 일정과 장소에서 개최키로 최종 결정했다”며 “선수들과 대회 관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완벽한 방역 태세를 갖추고,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골프 전문 채널을 통해 전 라운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