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포메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포메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0.06.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 판매 및 딜리버리 판매 순위가 높은 단품 메뉴 15개와 인기 메뉴를 조합한 16개의 세트까지 총 31개 상품으로 새롭게 개편됐다.

단품 메뉴는 △애피타이저 △볶음 쌀국수 △볶음밥 △스페셜 메뉴 △쌀국수 메뉴 7종 중 5종을 포함하고 있으며 세트 메뉴는 혼밥 트렌드를 반영한 1인 세트부터 2인 세트, 3인 세트 등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했다.

세트 메뉴는 혼밥, 야근, 해장, 축하 등 상황별에 안성맞춤인 구성 외에도 △이건 핑계고 만나자 세트 △플렉스 해버렸어 세트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세트 △오늘도 야근하니 세트 등 위트있는 상품명으로 비대면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14년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포메인은 트렌드를 반영한 꾸준한 리뉴얼로 퓨전/외국/펍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유지하며 동종업계 중 독보적인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한편, 포메인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4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메인 단품 메뉴 중 하나의 메뉴를 골라 단품명을 작명해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명에게는 포메인의 시그니쳐 메뉴 포메인 쌀국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