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파인디지털, 편의점 GS25서 블랙박스 2종 판매
파인디지털, 편의점 GS25서 블랙박스 2종 판매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7.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파인디지털은 AI 충격 안내 블랙박스 ‘파인뷰 GX3 S’와 2배 저장 커넥티드 블랙박스 ‘파인뷰 LX3000’을 전국 GS25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편의점에서의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유통망 확대에 나서는 한편,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매출 향상을 꾀한다는 전략이다.

소비자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구매 희망하는 제품을 결제한 후, 편의점 점원을 통해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이후 제품을 수령하면 설치 기사가 구매자에게 개별 연락해 원하는 일정에 차량 주차 장소로 방문해 무료 장착 서비스까지 진행해 준다.

무료 장착 외에도 GS25에서 블랙박스 구매 시, 소비자는 제품을 도난 당하거나 개인 실수로 파손할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안심플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최대 2년까지 무상으로 제품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기존의 애프터 마켓이나 온라인 쇼핑몰에 국한돼 있던 블랙박스 유통 채널이 일상 속에서 쉽게 접근 가능한 편의점으로 확대되는 것에 큰 의의를 둔다”며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줄이고 접점을 늘려나가 궁극적으로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더 좋은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