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T,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국내 단독 생중계...14일부터 예약판매
KT, 강다니엘 솔로 1주년 팬미팅 국내 단독 생중계...14일부터 예약판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7.1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KT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KT가 오는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다니티스트'를 Seezn(시즌)과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으로 생중계 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니티스트'는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년을 맞아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25일 오후 9시에 개최하는 언택트 팬미팅으로 강다니엘의 공식 팬클럽 이름 ‘다니티’에 영어의 접미사 ‘-ist’를 더해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팬미팅 행사는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 시장과 K-POP 콘텐츠의 부활을 위해 한국을 포함, 해외에서도 각 국가의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에선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과 IPTV 서비스 올레 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까지 Seezn(시즌)과 올레 tv에서 2만5000원에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담당은 “이번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공연 시장과 K-콘텐츠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국가별 대표 동영상 플랫폼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언택트 프로젝트”라며 “생생한 공연 현장을 안방과 손 안까지 안정적으로 전달하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