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여자친구 컴백, '청량 마녀'로 완벽 변신 "새로운 퍼포먼스 선보일 것"
여자친구 컴백, '청량 마녀'로 완벽 변신 "새로운 퍼포먼스 선보일 것"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7.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쏘스뮤직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g of the Sirens)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回:Song of the Sirens’은 지난 2월 발매된 '회:송 오브 더 래버린스'(回:LABYRINTH)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유혹 앞에 흔들리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애플'(Apple)은 레트로가 가미된 트렌디한 리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사이렌의 노랫소리를 연상케 하는 보컬 찹(Vocal Chops)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팝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여섯 멤버의 매혹적 보이스가 돋보인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이제껏 보인 적 없는 새로운 모습 '청량 마녀'를 콘셉트로 파격 변신해 그저 유혹에 흔들리기만 하는 모습이 아니라 욕망에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했다.

퍼포먼스 역시 곡의 주제인 '유혹'을 콘셉트로 완성됐다. 선택 이후 자신의 삶을 열어가는 당당한 여성상을 표현해 과거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한 메이크업과 당당한 안무까지 마녀의 모습을 담은 '마녀 퍼포먼스'로 새로운 매력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의 작업에 직접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여기에 방시혁 프로듀서를 필두로 피독과 프란츠 등 빅히트 슈퍼 프로듀서 군단이 앨범 프로듀싱 전면에 나서며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 오후 6시 ‘回:Song of the Sirens’의 전곡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Appl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