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마이웨이' 김영옥, 임영웅에 팬심 폭발 "눈물 난다"
'마이웨이' 김영옥, 임영웅에 팬심 폭발 "눈물 난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8.0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김영옥이 가수 임영웅을 만나 팬심을 드러내며 눈물을 보였다.

3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는 연기 경력 68년 차 배우 김영옥의 인생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영옥은 '사랑의 콜센타' 촬영 현장을 방문 임영웅을 만날 생각에 기대와 설렘을 드러냈다.

김영옥은 임영웅의 꽃 선물에 "무슨 꽃을 주나. 눈물이 난다"며 "말이 안 나온다"고 소녀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영옥은 준비한 선물을 임영웅에게 건냈고 이를 본 임영웅은 "흰색을 좋아한다. 녹화 때 입으면 되겠다"고 미소를 지으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임영웅과 1대1 팬미팅을 가진 김영옥은 "많은 사람이 원하는 걸 대리만족 시켰다고 생각한다"며 "연기자로 오랜 세월을 했어도 팬심이라는 게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ok++ 2020-08-04 13:32:15
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A%B0%9C%EB%8F%85%EC%A2%85%EA%B5%90%EC%B0%A8%EB%B3%84 다음네이버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오줌 똥목사 검색하자 (종교신뢰도 꼴찌 똥목사야 요즘개도 똥오줌가린다 목사 수준이 한심하다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똥목사들 성노리개 장난감 여자들이 불쌍하다 # 미투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맹신하면 공부하면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에 속고 산다 종교사기치는 나쁜놈이 되지 말자 바른생각을 하자 좋은 사람이 되자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