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서울농협, 강동농협과 ‘하나로마트데이’ 지속 전개
서울농협, 강동농협과 ‘하나로마트데이’ 지속 전개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8.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오른쪽 두 번째)과 서울 강동농협 박성직 조합장(왼쪽 두번째)이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농협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오른쪽 두 번째)과 서울 강동농협 박성직 조합장(왼쪽 두번째)이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서울지역본부가 10일 오전 최근 기록적인 폭우에도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하나로마트데이’ 행사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희망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지역 곳곳에서의 폭우로 상품 판로의 어려움을 고려해 ‘온라인장보기’를 적극 활용했다.

농협몰 앱에 접속해 ‘하나로마트장보기’를 이용하면 매장상품 그대로 당일에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날 전개된 행사는 ‘강동농협’이 강동농협 하나로마트 로데오점을 개방해 함께 진행됐다.

강동농협은 하나로마트내 친환경전문매장과 로컬푸드 설치를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해 우수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신뢰할 수 있는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강동농협 박성직 조합장은 “농협 하나로마트를 한결 같이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와 최근 폭우 피해로 인한 농업인과 국민의 위기극복을 위해 서울농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하나로마트에서는 창립50주년을 맞이해 오는 9월2일까지 2300여 개 품목에 대해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쨩 2020-08-11 08:23:49
강동농협하나로마트 로컬푸드 과일 신선하고 맛있어요!
내부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아요!

강인호 2020-08-10 23:12:40
강동농협 하나로마트 친절하고 편리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