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담호 돌맞이 첫 가족 여행...위기의 제주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담호 돌맞이 첫 가족 여행...위기의 제주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8.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TV조선 ‘아내의 맛’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담호 돌맞이 첫 가족 여행을 떠난 제주도에서 일촉즉발 위기를 맞았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11회에서는 첫돌을 맞은 담호를 위해 제주도로 첫 가족 여행을 감행한 필연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져 ‘아찔 살벌한 가족 여행의 맛’을 선보인다.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는 단둘이 여행을 갈 때와는 달리, 담호를 위한 용품을 챙기느라 분주했고, 이에 시간이 지체되면서 가까스로 공항에 도착했다. 하지만 탑승까지 단 15분만이 남은 시각, 서수연이 담호 탑승에 필요한 등본을 깜박한 것을 알아차리면서 위기에 봉착하고 말았던 터. ‘15분 컷’을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필연 부부는 출발 전부터 긴급상황에 맞닥뜨리며 불길한 기운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 비행기에 탑승한 필연 부부는 인생 1년 차, 생애 최초 비행기 탑승을 앞둔 담호에게 촉각을 곤두세웠다. 더욱이 아빠 이필모는 처음 비행기를 타는 담호가 주변 탑승객들에게 피해를 끼칠까 ‘병아리 봉투 간식 모음’ 선물을 준비하는, 육아 만렙 다운 모습을 보였다. 센스 만점 귀여운 선물을 받게 된 주변 탑승객들과 난생처음 비행기를 타게 된 담호의 반응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지만 무사히 청정 섬 제주도에 오게 된 필연담 가족은 ‘가족 여행’의 설렘을 느끼기도 전에 긴장감에 휩싸였다. 잔뜩 기대한 서수연과 달리 이필모가 상의도 없이 친구와의 만남을 계획하며 ‘마당발 인맥’을 풀가동 시킨 것. 이필모는 장진 사단의 배우 친구가 운영하는 중식당 방문에도 모자라 횟집에서 육지 친구들과 회포 풀기 등 제주도 곳곳마다 “반갑다 친구야”를 외쳤고, 심지어 밤 약속까지 잡아 서수연을 싸늘해지게 만들었다.

친구와의 만남 이후 일순 싸해진 필연 부부는 숙소 수영장을 찾았고, 깜찍한 아기 상어로 변신해 첫 키즈풀에 입성한 담호의 모습에 수연의 기분도 점차 풀려갔던 상태. 그러나 수영장 폐장까지 10분이 남은 상황에 담호 튜브에 공기를 넣는 것만으로 5분을 소요한 이필모로 인해 분위기는 더욱 냉랭해지고 말았다. 결국 ‘각방 행’까지 얘기하며 갈등이 더욱 고조된 가운데, 필연 부부의 제주도 첫날밤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고된 육아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웃음을 잃지 않던 천생연분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결국 초보 부부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위기에 봉착한다”라며 “필연 부부의 좌충우돌 첫 가족 여행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