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화니지니의 우클렐레(Ukulele)연말연시 콘서트
화니지니의 우클렐레(Ukulele)연말연시 콘서트
  • 신소연
  • 승인 2010.12.22 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을 소재로 참신한 개그를 선보여은 음악개그의 지존 화니지니가 오는 12월 30일부터2011년 1월 2일까지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 (1관)에서 <2010 화니지니의 우클렐랄라 콘서트>를 펼친다.

▲ 2010 화니지니의 우클렐랄라 콘서트

‘화니’ 오승환과 ‘지니’ 최현진으로 구성된 개그듀오 화니지니는 KBS 2TV -개그 프로그램 <폭소클럽>과 <폭소클럽2>의 대표 코너인 <화니지니>의 주인공으로 활동하였다. 화니지니는 팝과 가요 3,000여 곡의 레퍼토리를 소재로 음악을 통해 웃음을 전달하는 개그계의 숨은 재주꾼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개그프로그램들의 연이은 폐지로 많은 후배 개그맨들이 어려움에 처해있는 것으로 안다. 우리도 열심히 팬들의 곁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다른 동료들도 열심히 자리를 지켜주기를 희망한다‘는 화니 오승환의 말처럼 최근 연이은 개그 프로그램의 종영으로 많은 개그맨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 화니지니의 신선한 음악개그를 2008년 <폭소클럽2>의 종영으로 TV를 통해 만나지는 못하고 이들은 많은 기업행사와 단체행사의 초대 손님으로 꾸준하게 활동해오고 있다고 한다. 지니 최현진의 “방송활동이 줄었지만 계속해서 화니 형과 우리의 트레이드마크인 음악개그 레퍼토리를 만들어 왔습니다. 기회를 만들 수 없다면 준비하며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는 말퍼럼 화니지니는 비록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지는 못하고 있지만 오히려 지금의 어려운 현실을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 있는 듯하다


화니지니는 이미 2004년과 2005년 각 100회의 장기공연을 대학로에서 갖은바 있다. 이들의 공연은 공연마다 색다른 특징이 가미된다. 음악과 개그는 기본으로 뮤지컬, 연극의 요소를 가미하고 무엇보다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코너로도 유명하다.2004년 공연 당시의 프로포즈 이벤트는 프로포즈 당사자들뿐만 아니라 다른 관객들에게도 많은 감동을 선사하였고. 몇몇 출판사들로부터 출판제의까지 받았다. 또한, 화니지니는 공연마다 새로운 객원멤버들과 함께하여 새로움을 시도한다.


이번 공연에는 KBS '남자의 자격'으로 유명해진 부활 출신 가수 “비운의 보컬“ 이성욱이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그리고 많은 아마추어 기타 지망생들의 추종을 받고있는 재야의 기타고수 이명권 경인여대 방송연예과에 재학중인 송찬미 등 두 명의 객원멤버와 함께 최근 각광받고 있는 우클렐레 (Ukulele 하와이의 민속악기로 4줄의 현으로 구성)의 경쾌한 음악과 화니지니의 신선한 웃음을 선보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