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사랑의 콜센타' PART 21 음원 공개..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외 총 10곡 수록
'사랑의 콜센타' PART 21 음원 공개..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외 총 10곡 수록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8.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TV조선 '사랑의 콜센타'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21회에서 공개된 무대들이 오늘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21’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 신성이 함께 부른 ‘아 대한민국’이 수록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여기에 임영웅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영탁의 ‘아리아리요’, ‘차표 한장’, 정동원의 ‘눈물비’, ‘가지마’, 김희재의 ‘무슨 사랑’,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이 수록된다. 또한 이날 함께 출연한 신성의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까지 총 10곡이 공개된다.

지난 2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1회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신성, 김수찬과 함께 ‘전국 콜센타 대전’을 펼쳤다. 경기 남부의 대표를 맡은 김희재는 소년 팬에게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신청 받았다. 김희재는 깨끗한 미성으로 곡을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원은 얼마 전 가슴 아픈 이별울 겪은 신청자를 위로하기 위해 홍진영의 ‘눈물비’를 열창했다. 감성을 어루만지는 보이스로 절절한 감성 트롯 무대를 보여준 정동원의 ‘눈물비’ 영상은 네이버 TV서 조회수 27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임영웅은 자신의 데뷔 4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기부를 실천했다는 팬과 연결되었다. 임영웅은 팬을 위해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부르며 훈훈한 팬 사랑을 선보였다. 또한, 임영웅은 50대 주부 팬의 신청곡인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로 ‘감성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신성은 60대 팬을 위해 특유의 간드러지는 꺾기로 나훈아의 ‘갈무리’를 불러 고득점에 성공했다. 영탁은 집안 곳곳, 휴대전화 컬러링, 지갑 속까지 영탁으로 도배한 ‘찐팬’을 위해 송대관의 ‘차표 한장’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6%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 이후 21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