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강민아 '여신강림' 캐스팅...문가영과 남다른 절친 케미 예고
강민아 '여신강림' 캐스팅...문가영과 남다른 절친 케미 예고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9.1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H&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H&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강민아가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캐스팅됐다.

16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민아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최수아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강민아는 극중 주경의 새로운 친구 최수아 역을 맡았다. 최수아는 새봄고에 전학 온 임주경에게 다가가 절친한 친구가 되는 인물로 통통 튀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임주경과 남다른 우정을 나누는 등 단짝 케미를 뽐낼 전망이다.

앞서 강민아는 지난 2009년 단편 영화 '바다에서'로 배우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영화 '박화영',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에이틴2'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학창 시절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 연기를 선보였고, 가수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