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임영웅, 영화로 만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10월 개봉
임영웅, 영화로 만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10월 개봉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9.2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영화사 그램
사진출처=영화사 그램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의 무대 안팎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는 10월 개봉된다.

24일 영화사 그램은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이하 미스터트롯)의 10월 개봉 소식을 알리며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슈트를 입은 TOP6가 여유롭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화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의 간판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극장판으로,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하는 과정과 그들의 현재 진행형 신화를 담았다.

지난 8월 개최돼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필두로 TOP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다.

완벽한 가창력과 다양한 개성을 지닌 TOP6의 매력적인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것을 비롯해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TOP6의 캠핑 스토리 등이 담겨, 기존의 음악 다큐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역대급 콘서트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OP6의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란 2020-09-24 13:39:25
우와~~~
영화로 나온다고요??
완존 기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