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빌트인 전용 신제품 출시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빌트인 전용 신제품 출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9.2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25일,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빌트인 전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빌트인 전용 신제품은 120~150mm 높이인 대부분의 걸레받이를 절단하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다.

또 신제품은 도어 전면에 잔여 시간이 표시돼 편리하다. LG전자는 잔여 시간이 표시되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스탠딩 모델도 이번에 함께 선보였다.

아울러 LG전자는 신제품 내부 선반에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식기세척기에서 호평받은 다크 실버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3단 높이 조절·다용도 선반·맞춤형 식기꽂이 등을 적용해 스마트 선반 시스템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했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외에도 건조기·스타일러·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등 다양한 LG전자 스팀 가전들에 적용됐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설치 부담을 줄인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깨끗함과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