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조관우ㆍ임태경 등 보컬 神과 초유의 대결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조관우ㆍ임태경 등 보컬 神과 초유의 대결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0.14 16: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사진출처=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갓6’ 조관우-임태경-김태우-테이-나윤권-신용재와 세상 어디에도 없던 ‘초유의 대결’을 펼친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28회에서는 TOP6가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남자들, god(갓)6를 맞아 ‘성덕 팬심’을 열렬히 고백한 데 이어, 역대급 대결을 통해 넘사벽 귀호강을 선사한다.

TOP6는 오프닝에서 갓6 멤버가 한 명씩 나올 때마다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자신들의 학창 시절을 감성으로 물들였던 우상들을 코앞에서 마주하게 되자, “이 노래를 직접 들을 줄이야!”라고 황홀경에 빠지는가 하면 “이 노래 정말 좋아한다”라며 연신 ‘찐’ 팬심을 쏟아냈다.

무엇보다 TOP6는 갓6와의 각별한 인연들을 공개해 현장을 들썩였다. TOP6 한 멤버가 SNS 다이렉트 메시지로 팬심을 전했던 이야기를 고백하자, 다른 멤버가 갓6 멤버 노래에 가이드 녹음을 했던, 꽁꽁 숨겨뒀던 비하인드를 털어놓은 것. 더욱이 또 다른 TOP6 멤버는 데뷔 전에 갓6 한 멤버에게 장난 전화를 걸어 직진 팬심을 고백했다는 일화를 밝혀 TOP6-갓6 멤버들 간의 남다른 인연을 증명했다. 과연 TOP6와 각별한 인연을 가진, 갓6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나윤권, 신용재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보컬리스트들의 참석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전격 출연한다는 기사가 나오자마자 뜨거운 화제에 휩싸였던 것.

급기야 MC 김성주는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나윤권을 수차례 섭외했으나 실패했다”며 “여기서 보게 될 줄 몰랐다”고 충격을 털어놔 다시 한 번 ‘갓 예능’의 힘을 입증했다. 또한 나윤권, 신용재는 처음에는 잔뜩 굳은 표정으로 긴장감을 드러내는 등 예능 초보자의 면모를 보이다, 이내 진짜 노래방에 온 듯 편하게 대결을 즐기며 적응력 갑의 자태로 무대를 달궜다.

그런가 하면 발라드를 접수한 갓6 멤버들은 ‘트롯의 맛’으로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보컬의 신’답게 갓6 멤버들이 세상에 없던 ‘뉴(NEW) 트롯’ 장르를 창출했던 것. 신용재는 R&B와 트롯이 컬래버한 ‘신개념 고퀄리티 트롯’을 선보여, 김태우로부터 “신용재 씨가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트롯신 TOP6와 좀처럼 볼 수 없던 보컬 신, 갓6의 트롯 한 판 승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트롯 부흥기를 이끌며 트롯 대세로 등극한 TOP6와 발라드 보컬리스트 갓6가 역대급 무대로 최고의 안방 콘서트를 이뤄낼 것”이라며 “두 팀이 트롯으로 대동단결하게 될 ‘갓6 특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푸른바다 2020-10-15 21:04:50
영탁님 오늘은 사콜데이
좀있다 10시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