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베리베리 민찬, 건강 악화·불안 증세로 활동중단
베리베리 민찬, 건강 악화·불안 증세로 활동중단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0.2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뉴시스
사진출처=뉴시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베리베리 민찬이 건강 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27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찬이 이번 앨범 활동과 동시에 잦은 건강 악화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의료기관을 방문해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치료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신중한 논의 끝에 미니 5집 활동을 포함한 베리베리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추후 스케줄 및 회복 상황에 대해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민찬이 속한 베리베리는 지난 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를 발매하며 컴백을 알린 베리베리는 민찬을 제외한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베리베리 멤버 민찬군 건강 상태 및 활동 관련하여 공식 입장 안내드립니다.

민찬 군은 이번 앨범 활동과 동시에 잦은 건강 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의료기관을 방문하였고,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이에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신중한 논의 끝에 미니 5집 활동을 포함한 베리베리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스케줄 및 회복 상황에 대하여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베리베리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당사는 민찬군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