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파리바게뜨, ‘우리는 서로의 산타’ 크리스마스 캠페인 전개
파리바게뜨, ‘우리는 서로의 산타’ 크리스마스 캠페인 전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11.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로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 크림을 조화시킨 케이크에 산타클로스 장식물을 얹은 ‘산타는 휴가중’ △웃고 있는 산타의 모습을 그대로 형상화한 화이트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케이크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와 바삭한 초콜릿 비스퀴를 조화시킨 초콜릿 케이크 위에 루돌프와 산타 장식물을 올린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다.

또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움직이는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을 올린 초콜릿 케이크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릭터 쥬쥬와 귀여운 진저맨 쿠키 장식물을 얹은 화이트 크림 케이크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은은한 커피향의 모카 케이크 위에 눈 덮인 집 모양의 장식물을 얹은 ‘반짝반짝 빛나는 모카하우스’ △촉촉하고 달콤한 레드벨벳 케이크 시트 위에 산타, 나무 장식을 올린 ‘레드벨벳 산타하우스’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치가 박힌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를 귀여운 루돌프로 표현한 ‘빨간코 초코 루돌프’ 등이다.

이외에도 선물용 제품과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