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2월8일 개최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 2월8일 개최
  • 문승희 기자
  • 승인 2011.01.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교육전문 대표기업 베네세 코리아(대표 손창범)는 오는 2월 8일(화)부터 3월 31일(목)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프라임아트홀에서 어린이 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를 개최한다.

'호비쇼'는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양방향 뮤지컬’이다. '호비쇼'는 베네세 코리아의 유아교육전문브랜드인 ‘아이챌린지’의 인기 캐릭터 호비와 친구들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동시에, 바른 인성과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게 교육적인 요소를 가미하고 있다.

다수의 뮤지컬을 연출해온 오세준 교수(現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뮤지컬 교수)가 연출 및 시나리오를 맡아 퀄리티를 한 층 더 향상시킨 '호비쇼'는 아이들이 객석에 가만히 앉아서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무대 위의 호비와 함께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며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는 참여형으로 기획됐다.

특히 '호비쇼'는 공연 중 무대 위에 눈이 쏟아지고, 바람이 불기도 하며, 숲 속의 향기가 나는 등 그 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 디자인과 연출로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들은 마치 실제 숲 속에 앉아 있는 듯 체험을 할 수 있는 오감만족 놀이형 공연이다.

오는 2월 첫 무대를 선보이는 <호비쇼>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 2~3회(토요일은 3회), 각 회당 1시간씩 열릴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맥스티켓, 인터파크, G마켓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