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뽕숭아학당' 임영웅, 이상화와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체력도 1등
'뽕숭아학당' 임영웅, 이상화와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체력도 1등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1.26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 CHOSUN '뽕숭아학당'
사진출처=TV CHOSUN '뽕숭아학당'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월드클래스 빙상 여제 이상화와 함께 '2021 능력 평가 특집'을 펼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36회에서 트롯맨들은 '빙판 남신들'로 변신, 레전드 국가대표 이상화와 체력부터 감성까지 테스트를 거치며 빙상장을 포복절도 웃음밭으로 만들 전망이다.

먼저 새해맞이 능력 평가 진검승부를 위해 빙상장을 찾았던 트롯맨들은 레전드 국가대표 빙상 여제 이상화가 등장하자 모두 감격을 금치 못하면서 더욱더 뽕력 부스터를 가동시켰다. 

이어 이상화는 '미스터트롯'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까지 했다고 고백하며 트롯맨 중 '원픽'이 있다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과연 이상화의 문자 투표를 끌어낸 트롯맨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체력 테스트를 위해 '뿅망치 술래잡기'가 시작된 가운데, 트롯맨들 중 한 명이 단 13초 만에 이상화에게 뿅망치를 맞고 탈락하는 굴욕을 시작으로 웃음 폭격이 터졌다. 

반면 임영웅은 순식간에 빙판에 적응한데 이어 '뽕숭아학당' 공식 체력부장답게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했다. 더욱이 임영웅은 이상화까지 여유롭게 따돌리는 모습으로 이상화의 승부욕을 자극했고, 임영웅의 맹활약을 지켜보던 멤버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특히 체력 테스트 승자를 결정하기 위한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에서는 트롯맨들의 끊임없는 웃음 유발 리액션이 터져 나왔다. 무엇보다  결승전에서 뜻밖의 빅매치가 성사돼 빙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는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은 빙속 여제 이상화와 함께 하는 다양한 능력 테스트에서 물 만난 고기들처럼 매력들을 대방출하며 빙상장을 웃음으로 뒤덮었다"며 "2021년도 안방극장을 폭소와 뽕력으로 압도할 트롯맨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열열팬 2021-01-26 23:19:40
#이찬원 첫정 시원하게 넘 좋아요 준비된 트롯맨 찬원님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