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대박부동산' 장나라, 역대급 센 언니로 컴백...저세상 퇴마 액션
'대박부동산' 장나라, 역대급 센 언니로 컴백...저세상 퇴마 액션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3.2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KBS 2TV ’대박부동산‘
사진출처=KBS 2TV ’대박부동산‘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장나라가 귀신 잡는 여전사 홍지아 역으로 출격, 데뷔 첫 본격 액션 연기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오는 4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연출 박진석/제작 몬스터유니온, 메이퀸픽쳐스)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 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귀신들린 집 매매 전문 대박부동산의 사장이자 퇴마사 홍지아 역을 맡아 인생캐 경신을 예고하고 나선 상황. 이미 공개된 1차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를 통해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냉기 가득한 다크 포스를 드리워 눈길을 끌고 있다. 매회 달라지는 귀신과 승부를 펼치며 복싱-몸싸움-와이어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장나라표 액션’을 선보일, 장나라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장나라가 취미는 권투, 특기는 찌르기인 홍지아 역을 위해 고난도 격투 무술 등 액션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홍지아가 귀신 퇴치를 위해 몸을 단련하는 액션 훈련에 나서고 있는 장면. 홍지아는 격렬한 울분을 터트린 후 샌드백에 몸을 기댄 채 숨을 몰아쉬는가 하면, 날카로운 비녀를 들고 날아올랐다 착지하는 등 민첩하면서도 강도 있는 액션을 소화한다.

특히 장나라는 이미 ‘황후의 품격’과 ‘너를 기억해’ 등에서 잠깐씩 액션 연기를 선보였지만, 데뷔 후 처음으로 극의 전반을 이끄는 본격 액션을 시도하는 상태. 출연을 확정 지은 후 지난 2020년부터 바로 액션 스쿨로 달려가 혹독한 훈련을 시작, 냉철함에 날렵함을 장착한 홍지아의 ‘저세상 퇴마 액션’을 완성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귀감을 안겼다.

직접 장나라의 무술을 기획한 홍상석 무술 감독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진행하는 훈련에 호흡이 많이 어려움에도 불구,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에 적극적인 질문과 연습을 이어가는 장나라의 모습에 감사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장나라는 액션 스타에 소질이 있다. 숨은 액션 보배다”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아 호기심을 한껏 드높였다.

제작진은 “장나라는 극 전반을 이끌어야 하는 무거운 중압감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기운을 전달하는 선물 같은 배우”라는 말과 함께 “장나라는 가녀린 외모와 상반되는 파워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을 예정이다. 장나라의 열정이 돋보일 ‘대박부동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