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새로운 웨딩 파티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
새로운 웨딩 파티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
  • 김재태
  • 승인 2011.02.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웨딩 시장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웨딩플래너가 직접 운영하는 웨딩드림(02-518-0128)이 오는 2월12일부터 13일(오전10시~8시까지) 양일간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를 청담동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웨딩드림 김현영 대표는 ‘웨딩시장의 메카’ 청담동에서 유명한 웨딩컨설팅 베테랑으로 다년간 컨설팅 실무 경험을 통해 웨딩박람회의 의미 있는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지나치게 상업적으로 변질된 웨딩박람회 시장에 일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이 형틀에서 물건을 찍듯 진행돼 온 획일적인 현 상황에서 벗어나, 신랑신부의 직업, 연애스토리, 성격 등을 토대로 고객이 직접 연출해 가는 1:1 맞춤형 결혼박람회를 선보인다는 것. 이는 신랑신부에게 최고의 웨딩 파티 계획을 제공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결혼박람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웨딩드림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www.wednara.co.kr) 는 현장 상담뿐만 아니라 신랑신부가 함께 식사를 즐기면서 수입명품 드레스 피팅까지 해볼 수 있는 웨딩 파티 형식으로 진행이 될 계획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명품드레스를 입고 직접 피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신부의 로망인 명품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서 보고 입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방문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웃찾사 티켓은 물론, 선착순 30쌍에게 패션 주얼리 세트도 증정한다.

특히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앨범5페이지 업그레이드 기회, 웨딩 슈즈 증정 , 미니 웨딩드레스 증정, 준비금액의 최대 5%까지 현금으로 적립해주는 이벤트까지 준비하고 있어, 실속형 결혼박람회 요건도 충분히 갖추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예물체험전과 신혼여행(허니문)설명회까지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어서 실속과 최신 결혼 정보를 동시에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웨딩드림이 선보이는 이번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는 웨딩 박람회의 새로운 대표 웨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