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노원구의회, ‘청년일자리 창출' 특위 4차 회의... '청년 애로사항 청취'
노원구의회, ‘청년일자리 창출' 특위 4차 회의... '청년 애로사항 청취'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1.08.2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구의회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특별위원회가 4차 회의를 개최했다.
노원구의회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특별위원회가 4차 회의를 개최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특별위원회(위원장 이영규)’가 24일 4차 회의를 개최하고 청년 일자리정책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특위는 노원구 청년일자리 창출·지원을 위한 구체적인 정책 수립을 위한 것으로 이날 회의에서는 노원구 청년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청년들은 노원구 청년 정책 아카데미 소속으로 총 7명이 참석하였으며, 청년들을 대변하는 생생한 목소리를 냈다.

회의는 청년 일자리 및 창업 정책에 대한 청년의 의견을 듣고 위원이 질문하는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청년들은 현재 시행하고 있는 취업 및 창업 지원 정책에 관해 아쉬운 점과 앞으로 시행되었으면 하는 정책의 방향과 세부사항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날 의원들은 참석자들의 경험이 담긴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청년들이 제시한 의견의 구체적인 실현방안에 관해 활발한 토론을 이어나갔다.

이영규 위원장은 “오늘 회의는 청년들의 노원구 청년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정책에 대해 참신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노원구의 청년 정책에 이러한 의견들이 잘 반영되어 청년이 살기 좋은 노원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